윤대통령이 지난 3일 밤 10시 30분경 비상계엄을 선포했습니다. 이로 인해 업비트 같은 가상화폐 회사들이 꽤 짭짤한 수수료를 챙긴 거 같습니다. 이렇듯 비상계엄 선포 같은 나쁜 소식으로 인해 불이익을 받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에 횡재를 누리는 곳도 있습니다.
1. 윤대통령비상계엄선포
윤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수많은 간첩들이 국민들을 선동해서 나라를 무너뜨리려고 하기에 비상계엄을 선포했습니다. 이로인해 대한민국의 간첩들뿐만 아니라 많은 선량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슴을 쓰려 내렸습니다. 마트에 생수가 동이 나는 등 마치 전쟁이 난 것 같은 분위기가 어젯밤 대한민국을 휩쓸었습니다. 정치권에서는 윤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를 두고 갑론을박이 진행 중입니다. 다행히 비상계엄은 해제되었지만 윤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가 한동안은 계속 떠들썩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2. 업비트의 횡재
업비트 같은 가상화폐를 거래하는 거래소들이 어제 비상계엄 선포로 인해 큰 횡재를 맞은것 같습니다. 업비트만 보면 어제 비상계엄이 선포되고 나서 비트코인을 내다 파는 사람들이 폭증한 나머지 수수료를 두둑이 챙기지 않았나 예상됩니다. 그로 인해 한국에서만 비트코인 가격이 33% 정도 하락했다고 합니다. 업비트 사이트도 주문 폭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마무리
현재 윤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로 인해 대한민국과 전세계가 떠들썩하고 있습니다. 어제 비상계엄 선포가 있은 후 많은 군인들이 대거 투입되면서 간첩으로 보이는 사람들과 대치하는 상황도 벌어졌을 거라 생각됩니다. 몸싸움도 벌어졌다고 하나 큰 인명피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비트코인과 더불어 비상계엄 선포가 이어지면서 업비트 같은 가상화폐 회사들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한동안은 이런 일들이 자주 생길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한 해가 가고 있는 마지막에 이런 큰 이슈가 생기는 걸 보니 내년은 정말 시끄러운 한 해가 될 거 같습니다. 다들 마음의 준비를 잘하시고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